본문 바로가기

★ 맛집

구월동 맛집 고요남 육회초밥 쩌러

드뎌!! 구월동 맛집이 생겼네요 ㅋㅋ 

진정한 곳!! 고요남인데요. 그동안 다른곳들이

너 멀어 가지못햇는뎅 이제는 구월동에도

생기고 송도에도 생긴다는 말에

씬이 난답니당><



그곳은 바로 구월동 로데로에서 오른편으로 조금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데요. 고요남! 이라는 글자가

안보일수가 없더라구요.

눈에 확들어와서 잘보여염.



들가기전에 너무 씬이나서 그만..

당차게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는데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아쥬 

난리여서 큰일낫답니다.



구월동 맛집 고요남에서 가쟝 유.명한것이

바로 한우물회와 고인돌갈비 그리고 한우육회초밥!!

이곳이지 말이죠 ㅋㅋ 

그래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자 셋다

고고씽! 적은 인원이 갓으면 큰일날뻔했어요.

별로 못먹고 왓을듯 ㅠ



이것이 고인돌갈비.. 와 밥이랑 머그면 진자

쩌러..라는 말밖에 ㅜㅜ 어른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가족모임하기에도

넘 좋을것 같아요.



제가 젤로 기다렸던 한우육회초밥! 요것이

55센치나 된답니다. 포장도 되니 나중에 먹고싶으면

이거 포장해와야겟어욤. 

요게 지금은 육회말고도 갈비에 눈꽃이 뿌려진것도

출시되었다고 하니 기대만졈이에요. 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그런..

근데 맛도정말 끝내쥰답니당.

뭐. 육회를 좋아하는것은 개인추i향이라서

정말 갠젹인 입맛이지만 저는 워낙

좋아해서 넘 맘에 들엇어여~



요거 한입만 먹으면 아주 저절로

웃음이 지어지기에 계속 손이갑니당.

친구가 떡갈비를 먹어봣댓는뎅 별로였대서

안시켰는데 이렇게 걍 대표메뉴만 시키는것이

젤 현명했던것 같네욤 ㅋ.ㅋㅋ



육회라면 환장하는 저에게 고요남 한우물회는

와우 끝내줘염 날도 더워지기 때문에 이제는

시원하게~ 자주 먹으러 갈것만 같은 구월동 맛집이

되었답니다. 가까운곳에 생겨서 너무 좋은데용.

나즁에는 육회비빔밥도 먹으러 와바야 겟어염.


구월동 맛집 고요남이 드뎌 생겼답니당!

육회나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더라구용!

그러나 지극히 갠젹입맛이라는것을 아라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