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2017 9급공무원시험 가산점폐지 알고가쟝!

2017 9급공무원시험 가산전폐지 알고가쟝!


이시간만 되면이제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게 되는것 같은데요!

컨ㄷl션이 자꾸만 안좋은지 몸이 

붓는건지 살이 찌는건지 ㅜㅜ 잘모르겟어요.

뭔가 물만마셔도 배가 빵빵한게 부른데요~



큰일이네요! 이럴때일수록 내몸은

내가 챙겨야 하는데 말이죠~ 모두 

잘챙기셔서 아프지 마세요 ㅠ 

특히나 공부하는데 아픈것은 넘 

서러운 일인걸요~

얼마전 9급공무원시험이 치러졋엇는데요!

올해부터 바뀐 제도가 있엇죠! 

바로 1017년부터 9급공무원시험 가산점이폐지된다는것!

알고계셧나요?



올해부터는 국ㄱr직 9급셤은 직렬 공통으로

되엇던 통신/정보처리 및 ㅅr무관ㄹl분야의

가산점폐지가 된다는 사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실수있습니다.

ㅈl방식 필ㄱl시험 날짜는 7월 17이며~

가산점폐지의 내용은 2월경에 확정되엇다고 

하는데요~

추l업난이 시쟉되면서 언제부턴가 너도나도

안정젹인 직업을 찾아나서면서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있기도 하고 

많이 응ㅅl도 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물론 공ㅅl생에게 있어선 ㅅl작하기에 앞서 

많은 걱정과 고민끝이 결정한것이리라고

생각합니다. 공부를 하게되면 아무래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그 경쟁률또한 이겨야 하므로 정말 

죽었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생각하면

안된다는것!

현실이라는 무게를 느끼는 나이가 되면서 

평생직장과 완벽한 복ㅈl를 꿈구지만

그것은 아직 꿈에 세계에 살고 있답니다.

바로 알고 내가 현재 무엇을 해야하고 

 어떠한 일을 하고 싶은지를 알아야 하는것이죠!

9급공무원시험중에도 다양한 직렬이 존재하고 있지만

그속에서도 나에게 맞고 내가 하고싶을일을

찾은후에 공부를 한다면 더 효고r적이고 

합격의 지름길로 가는길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