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인천꼼장어맛집 비오는날 몸보신합쉐!


인천꼼장어맛집 비오는날 몸보신합쉐!!


이렇게 비가 저벅저벅 내리는날에는 아무래도

늘 매콤한거랑 국물이 땡기지요.

그래서 저는 여느때와 같이 좀 이른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점심겸 저녁이라고 해야할까요?!



인천꼼장어맛집 꼼장군에서 꼼장어를 빠뜨릴수없지여.

저희는 꼼장군에서 일단 2인분을 시킵니다.

생각보다 늘 넉넉한 양에 감탄을 자아내죠.^^



그리고 인천꼼장어맛집의 별미인 잔치국수도

주문을 해봅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개눈감추듯이

먹을수 있지여. 이곳의 잔치국수는 등산갔을때도

생각이 나는 음식이에요. 좋은사람들과 함께라면

더더욱 좋은 곳이기도 하지요.



근데 인천꼼장어맛집에서는 꼼장어가 빨간색이라 ㅎㅎ

양념이 되어 나오기때문에 어느타이밍에 먹어야할지

잘 모를때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늘 살짝 타기직전에

먹는데요 어찌나 맛잇는지!



캬~ 그냥 쌩으로는 못먹겠는데 인천꼼장어맛집 꼼장군에서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그런가 술술들어가죠 ㅎㅎ



잔치국수 양도 엄청 많치만 정말 국물이

끝내줍니다.^^



보시면 이렇게 가격도 저렴해여 아까보신

그 잔치국수가 1500냥밖에 안한다는 사실.....

여기는 꼼장어도 맛있지만 소갈비살도

인정할정도로 맛있습니다.


여러분 이런날에는 인천꼼장어맛집으로 긔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