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는요령

강한 집중력으로 성적 업업할꼬당

"강한 집중력으로 성적 업업할꼬당"


수능을 앞둔 수험생뿐만아니라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모두 한번씩은

내 집중력이 떨어져서 성적이 내맘대로 

나도지도 않고 내가 생각한만큼 나오지 

않을때도 있다.


이럴땐 다들 태도를 탓하고는 하지만

원래 원인은 학생들의 건강의 생활습관에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내맘대로 되지 않거나, 하기 싫은 것을 할때

우리는 흔히 스트레스 받는다 라는 표현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

저도 그렇답니다~


그것을 참고 하게되면 좋을결과 높은성적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과도하게 쌓이다 보면 내가 투쟈한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답니다.



스투뤠스가 지속될 경우 몸이 약해지거나 

두통,소호r불량도 일어날수 있으니

내 환경에 맞는 체조라던가 가끔 친구들과

얘기를 하고 산책도 하며 좋아하는 활동도

하면서 풀어가며 조절해야합니다,


아침식사는 하시나요?

공부하는 수험생을 입맛이 없거나 혹은

밥보단 잠을 선택하기 위해서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다는 결과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하지먄 그러면 두뇌활둉을 떨어뜨려서 학업의 

성.적.저.하로 이어질수 있다고해요.

조사를 해본결과도 아침과 성적은 빌접한 관련이

있다고 나왔다고 합니다.



오랜시간 밥은 거를경우 나의 뇌가 활동하기에

중요한 포도당 등이 섭추l가 되지 않기에 

집중력이나 속도,학업능.력도 떨어지게 된다하네요.

알아본 강한 집중력을 기르는 방법은 별거

없는듯해요.


첫째. 역쉬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 인거 같으니요

그러기에 받지 않기위해 내가 스스로 신경쓰로

즐기면서 하면 성적도 오르고 마음의 병도

생기지 않을거 같네요~


둘째. 스뜨레스 받는다고 아침을 거르고 잠을 더잔다고

안먹는것은 도움이 되지않아요!

꼭 먹어서 내몸도 지키고 성적도 지켜요~

요거만 지켜줘도 내 집중력하나는 강해질수 있으니

젼국 수험생여러분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