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망자격증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 날카롭게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 날카롭게  



시간이 참 안 간다 안 간다 하는데

벌써 이번 년도도 훌쩍 지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올 초에 일어났던 일들이 이제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으니 말이죠.


거기에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자신이 약속하셨던

공.무.원 증원까지 해결해주셨으니

내년에는 경쟁률이 낮아진 공무원시험을

기대해볼 수 있겠죠?



그래서 아직 9급일반행정직공무원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갈팡질팡하는 분들께 좋은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을 알려드리려구

이렇게 제가 나섰습니다 땅땅!


워낙 많은 분들이 응ㅅI하고 있는지라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그리고 빠르게

공.부하는 것이 좋은 졈수를 받는데에

하나의 관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제가

획ㄱI적인 방.법을 말씀드리려구 하는 건데요.



제가 말씀드릴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은

바로 인터넷 강으I입니다.

평범하고 많이 익숙한 것인데 왜 획ㄱI적이냐!

그것이 바로 제가 말씀드리려는 포인트인데요.


일단 학.원을 다니게 되면 가까운 곳이 없으므로

왕복 2~3ㅅI간은 넉넉하게 잡고 다녀야 하는데

그것만 해도 한 달이면 약 4일 정도의 시.간을

버리게 되는 꼴이니 저말 비효율적이라고

이야기 드릴 수 있겠는데요.



거기다 이 츄운 날, 시.간 맞춰 도착하려면

동 트기 전에 집에서 출발해서 수업 듣고 다시

집에 올 때쯤이면 다시 해가 떨어져있죠.

거기다 집에서 다시 복습을 하려고 치면

씻고, 밥 먹고 하다 보면 열시에 훌쩍 넘어

자는 시.간을 확보하기도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으로

인.강을 들으시라고 얘기 드리는건데요.

집이나 가까운 독서실에서 공부하더라도

한 달 4일은 확보가 가능하구요,



교통비에 식비에, 등.록.금까지 전혀

들어가지 않으니 금.전적인 걱정없이

편안하게 공부에만 집중할 수가 있죠.


하지만 인강비용 또한 만만치 않고,

강으I 퀄ㄹIㅌI가 걱정되신다구요?


그건 공.인.모를 선택하신다면 전혀

고민하실 문제가 아닙니다~



공.인.모 까페에서는 전.현진 노량진, 강남의 1타 강.사.님들의

학.원실강으I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죠.


일부분이 아닌 공통 과.목 선택 과.목 상관없이

1부터 10까지 무.료.로 들으실 수 있도록

까페에 업.로드해놓았으니 어렵게

9급일반행정직공무원 공부방법 생각치 마시고

이곳에 들어오셔서 내년 셤에 ㄷH비하여

공.부를 시쟉해보세요^^